Amazing Sport Space
AR 스크린 클라이밍 콘텐츠는 교사들의 수업 방식의 새로운 제안, 학생들의 운동 능력 향상 및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스토리텔링을 연구하여 모든 콘텐츠별 저작권 등록을 획득하였습니다
기초부터 응용, 심화 학습은 물론 평가 시스템이 적용되어 실제 학교에서도 체육 교과 교재로 사용 중이며 실시간 25개 관절을 인식하는 센서 기술을 활용하여 스토리형 시나리오 및 아케이드형 시나리오로 진행되는 9종 이상의 게이밍 콘텐츠를 통해 체험형 시설이 아닌 전문 교육 및 고강도 운동 수행이 가능한 전문형 디지털 스포츠 시설로 한 시설당 동시 2인이 참여가 가능합니다.
1. AR클라이밍 시작
2. 모션센서 사용자 인식
3. 실시간 관절 추적(스켈레톤)
4. 운동량 분석 결과 출력[에너지 소비량]
선의의 경쟁 유발로 지속참여유도, 학급·한년별 대항전 가능, 기록형 콘텐츠로 평가가능
선의의 경쟁 유발로 지속참여유도, 학급·한년별 대항전 가능, 기록형 콘텐츠로 평가가능
국립 한국체육대학교 공동 연구, 학생별 사용 관절 및 근력량 데이터 제공, 개인별 건강관리 데이터 제공
국립 한국체육대학교 공동 연구, 학생별 사용 관절 및 근력량 데이터 제공, 개인별 건강관리 데이터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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